헥토 in Media

헥토는 첨단 IT기술을 기반으로 금융·바이오·모빌리티 등 우리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플랫폼을 만듭니다
  • Home
  • 헥토소개
  • 헥토 in Media
보도자료
Hecto Financial
헥토파이낸셜 010PAY, ‘종소세 체크’ 서비스 출시 앞서 사전 프로모션 진행
2023.04.13


[보도자료 이미지 종소세체크 사전 이벤트 (1).jpg




■ 선착순 2만 명에게 종합소득세 환급 서비스 수수료 5000원 할인 쿠폰 1원에 판매

■ 업계 최저 수수료로 이용 가능한 ‘종소세 체크’ 서비스 5월 오픈 예정

■ 종합소득세 예상 환급액 조회 서비스 무료 제공… 경품 이벤트 진행 중



테크핀 기업 헥토파이낸셜(옛 세틀뱅크)이 5월 종합소득세 환급 서비스 ‘종소세 체크’ 오픈을 앞두고 긱워커(특수 고용자)분들의 혜택 강화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010PAY 종소세 체크 서비스는 아르바이트생, 대리기사, 배달 라이더, 학원 강사, 작가, 캐디, 크리에이터, 각종 프리랜서 및 자영업자 등 다양한 긱워커들이 쉽고 편리하게 환급액을 돌려 받을 수 있는 종합소득세 신고∙환급 지원 서비스다.


010PAY 종소세 체크 서비스는 이용자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업계 최저 수준의 구간별 정액제 수수료로 운영될 예정이다. 가령 환급액이 2만원 미만일 경우는 무료로, 2만원 이상 10만원 미만은 1만5000원, 10만원 이상일 때는 환급액에 관계없이 2만5000원의 수수료만 부담하면 된다.


또한, 헥토파이낸셜은 오는 5월 31일까지 010PAY 앱에서 수수료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2만 명에게 ‘1원’에 판매한다. 이번 할인 쿠폰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010PAY 이용자들은 업계 최저 수수료에 5000원 할인 쿠폰까지 더해 할인율을 극대화 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010PAY 앱 기프티몰 내 ‘종소세 수수료 할인’ 탭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매한 쿠폰은 010PAY에서 5월 종합소득세 환급 신청 후 수수료 결제 시 자동 할인 혹은 페이백 된다.


현재 헥토파이낸셜은 010PAY 앱에서 종합소득세 예상 환급액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 중이다. 종합소득세 신고 대상 근로자라면 010PAY 앱 ‘소득세 계산하기’ 탭에서 업종과 사업 유형을 선택한 뒤 소득 정보를 입력하면 예상 환급액을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조회만 해도 혼다 스쿠터, LG 그램, 에어팟 맥스 등 다양한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 당첨 확률은 이벤트 공유, 환급 신청 완료 등을 통해 높일 수 있다.


010PAY는 ‘최저가 기프티몰’, ‘핫’한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0원 핫딜’ 이벤트, 출석 체크만 해도 포인트를 쌓아 주는 ‘출석 체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 금융 플랫폼이다. 010PAY는 이번 종합소득세 신고 서비스 ‘종소세 체크’ 도입을 통해 ‘체크’만 해도 돈을 벌 수 있는 ‘체크 투 언(Check to Earn, C2E)’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종합소득세 신고를 앞둔 긱워커 분들이라면 꼭 010PAY 앱을 통해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와 할인 쿠폰 혜택까지 모두 누리시기 바란다”며, “4월 한 달 간 예상 환급액 조회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파격적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