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 in Media

헥토는 첨단 IT기술을 기반으로 금융·바이오·모빌리티 등 우리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플랫폼을 만듭니다
  • Home
  • 헥토소개
  • 헥토 in Media
보도자료
Hecto Healthcare
헥토헬스케어, 추석맞이 드시모네 세트또박 50% 혜택 받는 해피2게더 실시
2022.09.02

[사진자료 헥토헬스케어





■ 9월 한 달 간 드시모네와 김석진랩 세트또박 50% 평생 혜택 받는 ‘해피2게더’ 이벤트 실시

■ MD픽 세트또박 구성 선택하면 50% 혜택에 최대 33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헬시테크기업 헥토헬스케어(옛 바이오일레븐)가 추석을 맞아 드시모네 유산균과 김석진랩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세트또박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평생 50%의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2게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트또박 해피2게더 이벤트는 추석을 맞이해 MD픽으로 구성된 4개 세트가 마련됐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세트는 보장균수 2000억CFU의 드시모네 데일리와 혈행 건강을 위한 김석진랩 아쿠아셀 RTG 오메가3로 구성됐다. 키즈세트는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과 김석진랩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로 구성돼 우리 아이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다. 이외에도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부부세트, 드시모네 시그니처 등이 마련됐다.


특히 MD픽 세트또박을 12개월 정기배송 신청하면 즉시 50% 혜택과 함께 2개월마다 고객의 집 앞으로 냉장배송된다. 추가로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드시모네 데일리 ▲프리미엄 마스크 ▲김석진랩 비즈니스 또박한팩 등 최대 33만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내가 원하는 제품으로 세트또박을 구성해 12개월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프리미엄 마스크 ▲김석진랩 데이앤나이트 멀티비타민 등 18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해피2게더 이벤트는 9월 한 달 간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세트또박 구성 및 사은품은 또박케어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박케어는 AI 매칭 알고리즘을 통한 개인 맞춤형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하루 걸음 수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동거리 통계, 목표 걸음 달성 현황 등을 보여주고, 식단을 촬영한 사진으로 자동 칼로리 계산도 도와주는 등 일상 속 건강 습관을 기록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사랑하는 부모님과 가족을 위한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인 세트또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50%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2게더 이벤트로 가격은 반으로, 건강은 2배로 챙기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