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 in Media

헥토는 첨단 IT기술을 기반으로 금융·바이오·모빌리티 등 우리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플랫폼을 만듭니다
  • Home
  • 헥토소개
  • 헥토 in Media
보도자료
Hecto Healthcare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유산균 인스타 릴스 활용한 댄스 챌린지 시작
2022.05.09

220509_사진자료_바이오일레븐



■ 가정의 달 맞아 드시모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드시모네끼 댄스 챌린지’ 진행

■ 참여자 전원에 드시모네365 유산균 제공 및 추첨 통해 다이슨 드라이기, 닌텐도 스위치 등 증정


토탈 헬스케어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 김석진)이 가정의 달을 맞아 인스타그램의 숏폼 동영상 플랫폼 릴스를 활용한 ‘드시모네끼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댄스 챌린지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리 가족의 숨겨진 끼를 보여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로, 꾸준한 섭취가 중요한 유산균 먹는 법을 알린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먼저 드시모네 공식 인스타그램(@desimone.official)을 팔로우하고 릴스 탭에서 제공하는 드시모네송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드시모네, #드시모네끼댄스챌린지 등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바이오일레븐은 이번 댄스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드시모네 365를 제공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드라이기(1명), 닌텐도 스위치(2명), 드시모네 키즈프리미엄 1개(20명), 굽네치킨 오리지널 모바일 교환권(3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9일(목)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시모네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따라 부르기 쉬운 드시모네송을 통해 유산균의 꾸준한 섭취가 중요함을 알리고자 이번 댄스 챌린지를 마련했다”며 “댄스 챌린지에 참여해 우리 아이와 즐거운 시간도 갖고 온 가족 건강 챙길 수 있는 드시모네 365 경품도 꼭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 또박키즈세트, 또박성인세트 등 드시모네 유산균과 김석진랩 영양제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